본문 바로가기

My sun, Hae/반려견 사료 ,영양제, 물품 리뷰

[반려견 간식]K9 natural 그린트라이프 부스터 램

728x90
반응형

 

 

출처 : https://www.k9natural.com

 

Ingredients

New Zealand Grass-fed Lamb Green Tripe  

 

소화 효소와 유산균, 반려견의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 미생물 생균제가 다량 함유된 재료라고 한다.

자연방목 되어 자란 양의 위를 그대로 동결건조 하며 열에 약한 유산균과 효소도 그대로, 향기도 자연 그대로라서 반려견들은 좋아하지만 견주들은 좀 찾기 힘든 냄새라는 리뷰가 많았다.

다만 기호성이 매우 우수해서 강아지들에게 급여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았다.

 

일단 강아지 유산균을 찾아보니 포도당이 같이 유산균과 들어가지 않으면 장으로 전달이 거의 불가능해 당종류가 첨가된 제품이 많이 들어 있었다.

해서 첨가물 없는 유산균을 찾아 보기 힘들기도 했고 하나 찾아내긴 했는데 그것조차도 포도당을 대신한 다른 재료가 들어가고 있어 망설이던

찰나에 발견하게 되었는데 어찌되었든 유산균이 들어가 있다고 하니 대체품으로 지급할 생각으로 구매했다.

 

구매를 하고 나니 고양이용으로 구매를 해서 엄청 놀래서 당장 내가 주문 기록을 찾아 봤는데 당당하게 내가 고양이용으로 주문을 했었다.

그런데 어차피 양의 위를 그대로 건조한것으로 똑같은건데 왜 다를까?하고생각해보고 이상하다고 여기고 있었는데

구매 상세 페이지에 고양이용/개용은 용량의 차이라고한다.

 

고양이는 딱히 대형/중형/소형으로 나뉘어지지 않아서인건가?

 

사실 뉴질랜드에서 만들어지는 많은사료들이(지위픽, 선데이펫 등) 이 트라이프를 추가하는게 대세인지 모르겠는데 사료 자체에 많이 포함되어 나오고 있어 그 사료들을 급여하는 견주들은 중복급여인것을 확인하고 급여해야 할것 같다 .

 

유산균을 꼭 복용하라는 식의 말이 많아서 이런정보를 찾다가 "아픈 반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힐링카페"의 댓글을 읽게 되었다.

"유산균 부작용이 염증수치상승으로 인한 패혈증인데 지금 증상으로는 안나타나고 있고 혈검에서만 너무 나빠져있어서 항생제 복용중입니다. 유산균중 엔테로코커스균 2종은 면역력이 낮은 아이에게 부작용으로 나타난다고 보고있고 대만에서는 사용금지.

2018년도에 우리나라에서도 항생제 내성 언급됬고 올해 7월부터 사람유산균에 엔테로코커스균 유통금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산균 좋은줄 먹이시는데 부작용 찾아보고 구입하셨으면 합니다. 캐나다에서도 유산균에 대한 보고가 7개중 1개만 긍정적 나머지는 미미한 수준이에요. 면역력이 약한 노견들 특히 주의 해야합니다.

[출처] (신부전) 유산균 선택시 참고 브랜드별 균종 비교 (10/20 수정) (아픈 반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힐링카페) |작성자 홀리쉽

 

해서 나는 따로 유산균은 구매해서 복용시키지 않기로 했다. 팔랑팔링 귀가 얋은 나...

 

이거 먹이고 또 이마트 PB상품인 완전 무첨가 요거트(무항생제 원유, 유산균만 들어감)을 내가 먹으면서

간간히 주고 있는데 그걸로 만족하고 낫또에도 유산균이 들었다고 하니(우리해가 낫또를 또 엄청 잘먹음) 그걸 줘야 겠다.

 

Nutritional Info(416.5kcal/100g)

Minimum Crude Protein: 60%

Minimum Crude Fat: 18%

Maximum Crude Fibre: 2.4%

Maximum Moisture: 8%

Calorie Content ME (kcal/kg): 4165kcal/kg

Calorie Content ME (kcal/cup): 125kcal/cup

Minimum Lactobacillus Acidophilus (CFU/g): 5000CFU/g

-> 천연 항생물질 분비, 면역시스템 강화, 헬리코박터 감염 억제, 혈장 내 콜레스테롤 억제,과민성 대장 증후군 감소
 알레르기 증상 완화, 비타민 B, K 생성

 

급여량

소형견 : 2-3개정도

중형견 : 3-7개정도

대형견 : 7-15개정도

 

 

 


내돈내산 후기

냄새로 나도 먹은듯한 기분, 근데 내 입맛에는 안맞을듯...너에게 양보할게!!


 

나는 네이버스토어 히동이와 야옹이네에서 구입했는데 일단 양고기로 142g (17900원, 원래는 27000원)을 구입했다.

해는 10kg 중형견이어서 하루에 2개만 기존 사료에 같이 뿌려서 주고 있다.

냄새 : 손으로 하나 집어서 주면 냄새가 오래 남는편이다.

기호 : 매우 좋음.

불리는데 걸리는 시간 : 불리는데 얼마 걸리지 않고 아침식사에 2개 섞어서 주고 수면전에 한개씩 챙겨주고 있다.

 

 

 

 참고 : https://www.k9natural.com/product/lamb-feast/ 

 

 

 

 

728x90
반응형